함께해요 김소형한의원

여성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꾸는 한의원
몸속 건강을 관리하면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들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함께 치료하는 한의원

김소형 원장의 공감(共感) 진료를 만나보세요.

항상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여성들은 정작 자신의 몸과 마음을 챙기지 못해 병을 키우곤 합니다. 실제로 여성질환은 심리적 변화와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울체가 생기면 기혈순환이 원활치 않아 여성질환이 생기기 쉽고, 여성질환은 또 다른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여성을 힘들게 합니다.

김소형한의원은 여성의 공감을 바탕으로 여성질환을 유발하는 스트레스, 여성질환에 따른 심리문제를 면밀하게 살피는 김소형 원장의 상담을 통해 몸의 증상뿐 아니라 마음의 문제까지 함께 치료합니다.

여성의 일생을 함께 하는 한의원

여성건강은 평생 지속적으로 관리되어야 합니다.

여성호르몬은 생리주기에 따른 매월의 사이클과 성장과 노화에 따른 일생의 사이클에 따라 변화하며 여성건강을 좌우합니다. 결혼, 출산 등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개인별로 다른 증상이 발생하므로 여성건강은 남들이 알아주기 힘든 고통이 됩니다.

매달의 생리통, 갱년기의 우울감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당연히 겪는 증상은 아닙니다. 여성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한다면 여성으로서의 매순간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김소형한의원은 여성 여러분의 일생의 건강을 관리하는 평생주치의가 되고자 합니다.원장의 상담을 통해 몸의 증상뿐 아니라 마음의 문제까지 함께 치료합니다.

여성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꾸는 한의원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몸속 건강에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한방 다이어트, 본초 스킨테라피의 선구자인 김소형 원장은 20여 년간 다양한 질환의 여성들을 진료하면서 피부건강과 부종, 비만 등의 문제를 자궁건강과 연계하여 치료해왔습니다. 실제로 다낭성난소증후군은 비만치료가 병행되어야 하며, 피부트러블 역시 자궁질환이 치료되면서 대부분 개선됩니다. 김소형한의원은 전통 한의학의 자궁 치료개념을 김소형 원장의 20년 임상 노하우로 새롭게 해석한 ‘활포방프로그램’으로 몸속 건강과 아름다운 외모를 함께 가꿀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엄마와 딸이 함께 오는 한의원

서로 닯은 모녀의 자궁, 같이 치료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엄마와 딸의 생김새가 닮았듯, 여성질환과 통증의 양상도 비슷한 경우가 많습니다. 유전적 특성과 생활습관이 대부분 닮아 있기 때문입니다. 엄마와 딸이 함께 치료를 받을 경우, 유전적 특성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생활습관 개선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치료효과가 더욱 좋습니다.